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성산구비만 치료가 필요한 사안이니까

전하고 싶은 진심의 건강 2024. 9. 30. 17:49




음식을 먹을 때까지만 하더라도 맛있는 것을 먹는다는 게 마냥 즐겁기만 하셨을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다 먹고 난 다음이면 후회부터 들 수 있었습니다. 살이 찌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생기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식사를 할 때가 되면 또다시 자신이 즐겨 먹던 자극적인 음식이 머릿속을 차지했을 텐데요. 이렇게 잘못된 식습관이 계속 이어지게 되면 나중에는 성산구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만은 단순히 상태라고 보셔서는 안 되고 하나의 질환이라고 판단을 내릴 필요가 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방치를 하게 되면 다양한 병변에 노출이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지고 심지어는 수명에도 직접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이 비만이라고 경고를 드리곤 하였습니다.




따라서 앞으로를 위해서라도 비만을 개선하고 살을 뺄 수 있도록 시간을 들여 노력을 기울여 주셔야 했습니다. 하지만 노력을 한다고 해서 언제나 바라는 대로의 변화를 꾀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대해서도 집중을 해 보실 필요가 있음을 안내 드렸습니다. 오히려 노력은 노력 대로 했는데 건강만 잃기도 하고 요요현상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마음이 꺾이게 되고 살을 빼는 것이 더 힘들다고 생각이 되는 것 또한 사실이었는데요. 이런 분들께서도 창원후한의원으로 내원을 하시면 한방다이어트를 진행해 보실 수가 있기 때문에 건강하게 살을 빼고 그 이후로는 유지에 대한 부분까지 총체적으로 도움받아 볼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안내를 전해 드렸습니다.




살이 빠지지 않던 이유에 대해서 생각을 해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주로 잘못되었다고 여겨지는 곳을 이야기해 보라고 한다면 식사에 대한 것을 꼽았습니다. 앞에서 말씀을 드린 바와 같이 높은 칼로리의 자극적인 음식만 섭취를 하는 것 또한 문제이지만, 그밖에도 식후 잠자리에 곧장 든다거나 과식, 폭, 야식 등을 즐기는 것 또한 문제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또한 엄연히 하나의 습관이기 때문에 개선이 어렵게 여겨지셨을 텐데요. 성산구비만 한의원으로 내원을 하시게 되면 본원의 도움을 받아 보시면서 건강하게 감량 효과를 꾀할 수 있도록 식이요법에 대한 부분부터 바로잡을 수 있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다이어트 한약 처방 덕분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성산구비만 한의원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다이어트 한약은 개인의 체질 등을 고려하여 처방이 되고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는데요. 꾸준히 복용을 하시면 다양한 효과를 경험해 보실 수가 있는데 그 가운데 하나가 식욕을 억제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식욕을 줄여 주는 것만으로도 평소와 다르게 폭식, 과식을 예방하실 수 있게 될 거였습니다.


그리고 보통은 식이요법을 하면 굶주림이 개선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계속된 배고픔에 시달리기 쉬웠는데 이에 대한 부분도 걱정하지 않고 지나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조금씩 살이 빠지게 되고 식습관 자체도 교정이 되는 효과를 기대해 보실 수 있게 될 거라고 안내를 드렸습니다.




또한 성산구비만 한의원의 다이어트 한약은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줄 수 있었는데요. 이것을 통하여 추가적으로 체지방 분해가 이루어지면서 체형 변화를 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살을 뺄 때에는 체중에만 집중을 해야 하는 게 아니라 그보다도 체형에 대한 부분을 먼저 볼 수 있도록 해 주어야 한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이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관리가 이루어지는 거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바쁘게 운동을 하고, 식사를 줄이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살이 잘 빠지지 않아 곤란하셨을 텐데 이 경우에는 체질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 전해 드리는 한약 처방 같은 경우에는 습담, 어혈 등의 문제 체질을 만들던 독소와 노폐물을 개선해 줄 수 있다고 안내했습니다. 때문에 살을 빼기에 안정적인 환경을 마련하실 수도 있게 될 것이라고 안내했습니다. 유지까지도 함께 도와드리는 다이어트가 이루어지오니 내원하셔서 관리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